본문 바로가기

WoRk

또 엠티

1또 엠티냐고? 응!ㅋㅋㅋ
엠티를 정말 자주 가는것 같은데, 일년에 세번 이다. 봄/가을 엠티, 겨울 전체 워크샵 요렇게
성실하게 내가 업데이트 해서 듣는 칭찬으로 생각해야겠다. 애사심짱이다..ㅎㅎ 충성!

전체적인 분위기는 요렇다~ 신입들이 열심히 겜진행을 하고 있는데,,딴짓들~ㅎㅎ

그래두 겜을 잘하면 이렇게 선물도 준다!ㅎㅎ

내 회사생활을 단적으로 보여주는 사진이다. 좌 이준호팀장님, 우 조용이 수석님. 중간에 끼어있는 정선임ㅎㅎ

담날 아침에 일찍 출발한 사람들 빼고,, 물론 나도 없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