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WoRk

실무자역량교육 (6/12~13)

화창한 초여름 날씨, 교육받으러 가는 길이 마치 농땡이 치는 것 마냥 행복했던 금욜!
장소는 동양인재개발원인데 미리 다녀오신 분들이 교통이 너무 안좋다고 하셔서 어쩔 수 없이 차를 가지고 갔다.
온 지인들의 걱정을 뒤로한채....ㅋㅋ
다행이 자주가던 할머니 산소에서 멀지 않아 길은 익숙했다. 휴~

교육 주제는 '실무자 Self leadership'
온 본부/팀에서 사원-대리급 1~2명 정도 모아서 한 30명 정도로 교육을 받는거다.
주제는 Self-leadership인디, 난 스스로 리더가 되기 위한 방법을 배웠나? 글씨.. 모르겠다.
모든 긍정적이고 싶긴 하지만, 교육내용도 부정보다는 긍정하라 이런 것이지만! 실상 들여다보니 세뇌교육 비슷하다. 
뒤에서 총무팀이 체크하고,, 부회장님 오시고,,CEO출신의 강사들..
아.. 사회생활이란..모두 이런것이냐~~
 
나름 선택된 거다.. 좋은 교육이니깐 받자.. 라고 되내이며, 정말 열심히 수업에 참가했지만,
역시 남는건 신나던 뒤풀이 시간이다. 
또래들이 이렇게 많았던가?! 간만에 느껴보는 왠지 모를 젊음의 기운.. 참 좋은거다!ㅋㅋ
 

정말 장소와 날씨는 너무 좋았다.

밥도 맛있었고.

이건 우리조 PR. 손발이 오그라드는군ㅋㅋㅋ

기억나시나요? 동서남북!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