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I mY mE mYSelF

TOEFL Essay 자료집을 표면으로 한 나의 내막 -_-+

invalid-file

Answers to all TOEFL Essay Questions





출력불가로 판정되어 블로그에 올려본다 (이 방대한 분량이란 -_-;;;)
시간날때마다 보면 꽤 괜찮을듯 하기에 간간히 볼 요령으로.

음..
그냥 주저리 주저리 요즘 회사에서 말이지..

나의 업무태도 중에 보고하는 부분이 약간 문제가 있다고 하신다.
전 팀장님도 이번 팀장님도 그렇게 지적하신다.
선처리 후보고!  나의 업무에 있어서 특히 독이 될 수 있는 것 같다.
왠지 불안불안한 업무 진행. 자꾸 기 죽는다. 정말 이런걸 원하는건 아니었는데.
가끔은 억울한거다.
어디가서 일못하는 사람은 아니었다는 거다. 왠지 속상하다 맘같지 않아서.


난 칭찬만 먹고 살고 싶다.

안되는 걸까? ㅠㅠ